Greeting in Korean PDF Print E-mail
Sep 18, 2008 at 09:24 AM

안녕하십니까. 저 브래드리 브랜는은 미국에서 교육학을 전공한 후에 한국과 특별한 인연을 맺어 1997부터 2004 까지 긴 기간 동안 한국 있는 공립학교와 사립학원에서 영어 강의를 하면서 세종대학에서 MBA를 전공하였습니다. 그 기간 동안 자격조건이 맞지 않거나 한국화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강사들 때문에 많은 학교와 학원, 학부모님들과 또한 학생들이 겪는 고충을 보았습니다. 또한 많은 강사들도러한 이유로 계약을 마치지 못하고 중도하차하는 많은 안타까운 경우를 보았습니다. 그러한 이유가 제가 미국 시카고에 돌아와 T.E.I.K 설립하게 된 동기가 되었습니다.


T.E.I.K 는 양질의 강사들을 한국의 학교와 학원에 지원 해 한국 학생들의 영어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를 즐겁게 배울 수 있게 도와 주는을 그 목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그 목적을 추구하기 위해 T.E.I.K는 수번에 걸친 인터뷰를 통해 지원자들의 충분한 자질이나 학생들이나 학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성격(책감, 친근함, 외향성, 근면성, 성실성 )등을 테스트하고 한국의 문화를 받아드리고 이해할 수 있는 알맞은 태도 등을 테스트 하고 있습니.


또한 T.E.I.K는 한국에서의 생활 환경, 근무환경 등을 사전에 꼼꼼히 강사들에게 설명해 주어 문화적 충격을 줄여주며 사전 준비와 성공적로 학교와 협력할 수 있게 도와 주고 있습니다. 또한 강사들에게 학생들의 나이, 학급, 수준에 맞는 강의 스타일, 수업 진행 방법 등을리설명해 주어 강사들이 한국에 갔을 때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있습니다.


또한 T.E.I.K 는 만약 어떠한 이유로 강사가 6개월안에 계약을 끝마치지 못했을 때 새로운 강사를 특별한 비용없이 무료로 지원해 주고 있니다.


T.E.I.K 는 학교, 학원 그리고 강사의 만족도가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만족도로 이어질 것이라 믿으며 그 목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합니다.


User Comments

Please login or register to add comments

Last Updated ( Apr 28, 2012 at 05:37 PM )